전공스터디룸(구 학회룸) 사용개시 및 이용수칙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가. 사용개시 : 2022.10.24.(월)
나. 사용대상 : 해당 학과 재학생
다. 사용목적 : 전공스터디, 그룹토의, 조별과제, 작품전/공모전, 학과행사, 기타활동
라. 운영방식 : 학과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한 사전 예약 후 사용
ㅇ 사용일 3일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 필수
ㅇ 예약일 기준 7일 후는 예약 불가
마. 이용수칙
ㅇ 사용목적외 사용 불가(적발시 퇴실 및 추후 스터디룸 사용 불가)
ㅇ 사용시간 1일 기준 1회 3시간 초과 불가(3시간 초과 및 횟수 초과시 신청이 반려될 수 있음)
ㅇ 사용인원은 본인 포함 8인 이내
ㅇ 휴무일(토,일 포함) 사용 및 예약 불가
ㅇ 학기중 18시, 방학중 16시 이후 사용 및 예약 불가
※ 특별한 사유에 의하여 사용이 필요한 경우 학과와 사전 협의 후 예약신청
ㅇ 전공스터디룸 사용시 항상 청결 유지하고, 시설물 및 집기 이동 및 파손 금지(파손시 변상조치 및 처벌)
ㅇ 위험물질(난로, 전기장판, 버너, 페인트 및 신나 등의 인화물질) 비치 및 사용 금지
ㅇ 개인물품(전공서적, 의류, 침구류 등) 보관 금지(보관시 통보없이 폐기 처리)
ㅇ 최종 퇴실자는 사용실 원상복구(환경정리)하고 전원차단 및 경비 시스템 작동유무 확인 후 학과사무실에 카드반납
※ 퇴실시 청소 및 정리된 스터디룸 내부 사진 촬영 후 해당 예약 게시글에 첨부 필수(붙임의 매뉴얼 참조)
바. 기타사항
ㅇ 전공스터디룸 개폐시 ADT상황실에 유선(032-870-2424) 통보 필수
※ 미통보시 전원 차단 및 냉난방기 가동이 불가할 수 있으며, 퇴실 조치 될 수 있습니다.
ㅇ 스터디룸 출입문 OPEN 은 단말기에 카드를 접촉하고 출입문 CLOSE는 단말기의 [세트] 버튼을 클릭
붙임 전공스터디룸예약신청 게시판 매뉴얼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