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91348

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 고지 및 납부 안내

작성자
김현아
작성일
2024.06.19.
수정일
2024.06.19.
조회수
301

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료 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, 대상학생은 기간 내에 반드시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 아 래 -


1. 계절학기 수강료 납부(등록)기간 : 2024.06.24.(월) ~ 06.27.(목) <4일간>


2. 계절학기 납부은행 : 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

 

3. 계절학기 납부고지서 : 1학점당 80,000원 (단, 현장실습 과목은 수강료 없음)

    등록금 납부고지서는 개별 발송되지 않으며, 2024.06.24.(월)부터 종합정보시스템에서 직접 인쇄·조회 가능

    ▶ 종합정보시스템(http://icims.inhatc.ac.kr/intra) 등록  등록관리 → 등록금고지서에서 조회 또는 출력

 

4. 계절학기 납부방법

  가우리은행 지정계좌로 이체

    1) 인터넷뱅킹, 폰뱅킹, CD/ATM기, 무통장 입금 가능 (계좌이체는 24시간 가능)
    2) 
예금주명은 학생성명이며, 입금자명은 상관없이 해당 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

  . 은행창구 납부

    1) 등록금 납부고지서를 가지고 우리은행 방문하여 납부
    2) 납부시간 : 은행영업일 09:00 ~ 16:00 (평일만 가능)

  . 신용카드 납부 불가능

  라. 유의사항
        우리은행 지정계좌번호는 학생별로 다르므로 등록금 납부고지서를 반드시 확인 후 납부해야 합니다.

      ( 지정계좌번호는 1회만 사용가능한 가상계좌이므로 등록금 입금 시 지정계좌번호의 예금주(학생이름)를 반드시 확인합니다.)

 

5. 계절학기 납부확인 : 우리은행 당일 확인 가능

    ▶ 종합정보시스템(http://icims.inhatc.ac.kr/intra) 등록  등록관리 →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 납부확인서 조회 또는 출력

 

6. 기타사항

    계절학기의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 「2024학년도 하계 계절 학기 운영 안내」 참고하시기 바랍니다.


■ 문의전화

○ 수강신청(청강)/성적평가/교원자격증/학점인정 관련 교무팀(032-870-2031~4)

○ 등록금수납확인/교육비납입증명서 관련 재무팀(032-870-2071~2)

○ 전산시스템(종합정보시스템/수강신청시스템관련 전산정보원(032-870-2111)

○ 학사/일반 관련 학과사무실.  끝.

 

교무처장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