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94190

2024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, 전출신고 절차 안내

작성자
김지애
작성일
2024.09.06.
수정일
2024.09.06.
조회수
22

2024년 2학기 학생예비군 전입, 전출신고 절차 안내

※ 우리학교 재학생 신분인 학생예비군은 학교 예비군대대에서  부과하는 훈련만 받으세요

 

 

 

 

1. 신고기간  :  2024년 9월 2(월) ~9월30(금)  

 

  

2. 신고대상  :  예비역 및 보충역 ( 군복무를  필한  학생)

    

  (2024년 2학기  편입학 및 복학생, 휴학생 , 졸업생,졸업유보,유급등)

        

   

3. 학생예비군 전입신고 방법   

   

  가. 수업료 납부등.. 학적에 복학등록 완료후 재학시 예비군 전입신고 실시 

 

  

  나. 학교홈페이지 종합정보시스템-> 병사->예비군전입신청->정보입력

 

   

  다. 정확한 군번과 현재 사용하는 전화번호,이메일,계좌번호 확인입력요망  

 

 

4. 학생예비군 전출신고 방법 

   

  가. 휴학, 졸업, 제적,자퇴,졸업유보,유급시 예비군대대로 전화 또는

 

        방문하여 예비군 전출신청  

 

 

 

5. 기타 

 

 훈련내용 접수 및 전파를 위해 개인정보, 휴대폰 전화번호 등..   

 

  종합정보시스템(ICIMS) 과  

 

   예비군홈페이지(http://www.yebigun1.mil.kr에서 필히 정확히 수정 하여 

 

   개인정보 최신화 요망 .  

 

  ▶  최신화하여 개인정보 수정이 안 되 었을 경우에는 개인별  

 

   공지내용이 다른 사람에게 전달되므로 개인 불이익발생. 

 

   

     학생 예비군 전입신고를 안한 학생은 학교에서 예비군훈련관리

 

   제한으로 개인 불이익을 받을수 있읍니다. 

 

    꼭 학생예비군 전입/ 전출 신고 절차를  해 주기 바랍니다.   

  

 

 

6. 추가적인 궁금한 내용은 예비군대대로 전화 주세요 

 

  ▶ 예비군대대 5호관 지하1층(B-102)(:032-870-2116, 2119)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